뉴스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서울 용산구, 80억 규모 용산사랑상품권 발행...5월 가정의 달, 용산이 쏜다!
- 5월 ‘가정의 달’ 맞아 80억 원 규모의 용산사랑상품권 5% 할인 판매
- 오는 5월 8일 오전 9시부터 신규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구매 가능
- 지역 내 용산사랑상품권 가맹점 8954곳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 오는 5월 3일 오전 10시부터 용산땡겨요상품권 1억 원도 15% 할인 판매
2024년 05월 02일 [새용산신문]


'용산땡겨요상품권'과 '용산사랑상품권' 발행 안내 포스터 / 사진=용산구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주민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80억 원 규모의 용산사랑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으로 발행하여 판매한다.  


이번에 발행하는 용산사랑상품권은 오는 5월 8일 오전 9시부터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월 50만 원 한도 내에서 5% 선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으며, 150만 원까지 보유할 수 있다. 지역 내 용산사랑상품권 가맹점 8954곳에서 구매일로부터 5년까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지역 내 음식 주문에 사용이 가능한 5월분 '용산땡겨요 상품권' 1억 원도 오는 5월 3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지역 소상공인에게는 2% 낮은 중개수수료를 소비자에게는 15% 할인된 금액으로 혜택을 준다. 1인당 월 10만원 한도로 100만 원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땡겨요 앱에서 용산땡겨요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1년 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전액 구비로 발행하는 두 상품권을 구매·사용하기 위해서는 새로 업그레이드된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사전에 내려받아야 한다. 계좌 이체 또는 카드 결제를 위해 계좌 등을 미리 등록해 놓아야 구매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기존 서울페이플러스 앱과 연계된 신한쏠뱅크,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쏠페이 앱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발행하는 이번 상품권이 구민들과 지역 소상공인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준태 기자  
“”
- Copyrights ⓒ새용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용산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